본문 바로가기
FAQ

제품의 배송은 전세계 어디나 가능하며, 한국/중국/미국의 경우에는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그 외 지역으로의 배송 요청 시, 별도의 배송비 및 관세가 청구될 수 있으며, 주문 전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영업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해당 장소로의 고정적인 수소배송 및 용기보관의 경우는 괜찮습니다만, 매번 다른 장소로 수소를 주문하실 경우, 배송주소 및 배송스케쥴에 혼란을 초래해 안정적인 수소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가급적 고정된 주소로의 수소 주문을 권장드립니다.

부득이하게 기존과 다른 주소로의 배송이 필요하신 경우,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영업담당자에게 사전 문의하시어 배송 스케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주문 제품이 준비되어 출고가 될 때, 등록해주신 계정으로 운송장번호가 적힌 출고안내 메일을 전송해드리며, 온라인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제품의 특성상 운송장번호가 안내 되지 않는 경우 1:1문의 게시판 또는 영업담당자 이메일(sales.DMI@doosan.com)을 통한 문의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제품이 배송되면 배송확인 사인을 하기 전에 정확한 모델이 배송되었는지, 파손된 곳은 없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배송받으신 제품이 손상되었을 경우, 온라인 사이트 내 1:1 문의 게시판, 고객센터 및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영업담당자 이메일(sales.DMI@doosan.com)을 통해 클레임을 신청해주세요.

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영업담당자를 통해 연락 드리겠습니다.